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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Flasher A/S 절차 및 유의사항 안내
작성자 (주)리산테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1-08 18:49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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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957

 A/S 절차 및 유의사항 안내

보증 기간 구입일로부터 1년(고객부주의 제외)
접수 안내

 접수전 공지사항 ‘A/S접수 전 확인사항’을 반드시 먼저 확인해주세요!!

 확인 후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선불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

 (방문접수 시 접수만 가능하며 바로 수리는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 접수 시 증상, 구매일자, 고객정보(성함, 연락처, 수령 주소지) 기재하여 같이 동봉해 주세요.

 상기내용 확인이 안될시 A/S진행이 지연되거나 불가(반송)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 A/S진행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으며, 손실을 원치 않으신 경우 별도로 정보기재 종이에 꼭!! 기재해주세요.

 따로 요청하지 않은 경우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  - A/S 운영 및 택배(방문)접수 가능 시간

    평일 10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30 ~ 13:30) / 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 

  - A/S 접수 주소 및 연락처

    주소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, 1108호(가산동, STX-V-Tower) A/S 담당자

    연락처 : 02-837-1885


  - A/S 비용 결제 안내

    무통장 현금 입금(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, 카드결제는 불가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    금액안내 후 3개월 이내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임의 처분(폐기)하오니 이점 양지 부탁드립니다. 

    (특별한 사유로 인해 지연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)

진행절차
처리기간 A/S기간은 접수 후 5~7일(영업일 기준)정도 소요됩니다.
택배 발송 비용 A/S접수 시 발생하는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며, 완료 후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(퀵서비스제외)
 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 택배 배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안전하게 완충제를 넣어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제품 발송 시 제대로 포장하지 않아 발생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유상 A/S 1. A/S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고장
 2. A/S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해 발생한 고장
A/S 불가 임의로 제품을 분해, 개조, 변경, 자체수리 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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